본문 바로가기
여행 가이드/전국 맛집

[안성 고삼면/삼은40] 고삼 호수뷰 정원의 운치를 느낄 수 있는 카페, 삼은40

by 반짝이는 똑또 2022. 10. 24.
728x90

안녕하세요 😊

요 근래 이렇게 만족할 만한 카페를

오랜만에 찾게 된 것 같아요.

 

토요일 휴일 아침조카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고삼면에 위치한 삼은40소개합니다😍😍😍😍😍

 


삼은40

 

경기 안성시 고삼면 삼은길 40

010-7145-3322

 

매일 11:00 - 21:00

매주 수요일 정기휴무

 

 


 

카페 외관 및 분위기

 

이전에 방문했던 꽃뫼카페휴게소를 지나 좀 더 안으로 들어가면 삼은40 카페가 위치해 있어요. 길거리 바로 옆 공간에 따뜻한 외관을 볼 수 있는데요. 2층 구조로 야외 공간도 넓게 있어서 충분히 여유를 즐길 수 있답니다. 제가 방문했을 때는 막 처음 오픈하여 사람들이 오고 있는 상황이었어요. 주차장도 넓고 가족 단위로 많이 찾으시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답니다!

 

 

 

 

야외 공간이 상당히 넓어서 놀랐는데요. 소나무로 운치를 더했으며 아이들이 간단한 소품을 가져와서 놀 수 있게 공간이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어요. 저희 조카와 카페 앞에서 장난감을 가지고 놀았는데요. 조카가 정말 해맑게 뛰고 소리지를 수 있어서 함께 힐링했던 것 같아요. 웬만한 놀이터보다 더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.

 

 

 

 

카페 뒤쪽에도 부스 형식으로 앉을 공간을 마련하여 가족 단위로 쉴 수 있었어요. 카페의 앞, 옆, 뒤의 모든 공간을 활용한 것이 인상적이었답니다. 무엇보다도 전반적으로 자연과 분위기가 어우러져서 정말 휴가와 같은 느낌을 받았던 것 같아요. 뭔가 동떨어진 팬션에 온 것 같은 기분이랄까요?

 

 

 

 

카페 내부 구조

 

카페 내부의 장점으로는 옆 테이블 간의 간격이 충분하고 좌석이 너무나도 편하다는 점이에요. 쇼파와 의자가 상당히 편했구요. 그래서인지 오래 머무는 손님들이 많았어요. 가정적인 인테리어로 따뜻함이 느껴졌고, 창을 바라볼 수 있게 테이블을 구성하여 창 밖의 호수를 보며 멍때릴 수 있었어요. 뷰는 정말 끝내줬답니다.

 

 

 

테이블들이 정말 다 일관적으로 똑같이 생기지 않고 각각의 개성을 더했다는 것이 느껴지죠?? 인테리어 하나하나 신경 쓰신 모습에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. 2층의 분위기도 너~무 좋았는데요. 계단 올라가면서 부터 정말 구경할 것이 너무 많아 눈을 이곳저곳으로 돌리며 놀았어요.

 

 

 

 

메뉴 및 주문한 음식

 

삼은40은 치즈케이크 맛집이에요. 치즈케이크 한 판을 포장해 갈 수 있게 한편에 구성해두었구요. 치즈케잌의 종류도 엄청 다양해서 눈이 돌아간답니다. 저흰 아메리카노와 조카를 위한 사과주스, 오리지날 치즈케잌과 블루베리 치즈케잌을 주문하여 엄~청 냠냠 맛있게 먹었어요. 조카가 정말 치즈케잌에 환장했어요 : ) 꾸덕꾸덕 삼은40 치즈케잌이 왜 유명한지 한 입 먹자마자 감탄사로 표현 되었어요. 

 

반응형

 

 

호수 & 그네 놀이터

 

삼은40의 매력은 호수와 접해 있는 공간인데요. 이 곳 나무에 그네를 달아서 호수를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놓았어요. 테이블도 몇 군데 두어서 운치를 더했답니다. 조카가 하루종일 그네를 태워달라고 난리가 나서 정말 온 가족이 하루종일 그네를 타고 놀았어요. 이렇게 재미있는 놀이를 한 공간에서 다 누릴 수 있다는게 놀라웠어요. 가족들이 모두 음료값이 하~나도 아깝지 않다고 신나하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나네요. 최고의 하루로 기억남는 삼은40! 재방문 꼭꼭 할꺼랍니다 😆😆😆😆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