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여행 가이드/전국 명소

[천안 불당동/힐링타임마사지] 천안 아로마 커플마사지 불당동 힐링타임마사지!

by 반짝이는 똑또 2022. 10. 15.
728x90

 

예전에 직장동료와 커플마사지에 대해

이야기 한 적이 있어요.

 

재미있게 커플 마사지를 받은 일화를 듣고

까르르까르르 했던 기억을 살려

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!

 

과연 우리의 피로는 잘 풀릴 것인지?

처음 받는 우리는 마사지를 편하게 받을 수 있을 것인지?

 

같이 방문해 봅시다!

😚😚😚😚

 


힐링타임마사지

041-567-7008

 

매일 10:00 - 새벽 01:00

 

 

충남 천안시 서북구 검은들3길 46 미래시티 6층 힐링타임 마사지

 


불당동은 퇴근길에 차가 참 많아요.

퇴근 시간대라면 조금 일찍 출발하시는 것을 추천!

주차는 건물 아래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가능합니다!

 

저희는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갔어요 : )

전화드리면 아주 친절하게 예약해 주십니다!

아로마 80분 코스! 너로 정했다!!

 

 

 

 

시간은 거의 딱 맞게 도착했어요.

두근두근!

들어가 볼까요??

 

 

반응형

 

건물 내부는 잔잔한 음악과

편안한 조명으로

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게

분위기가 잡혀 있었어요.

 

마사지 받을 방으로 안내되어

옷을 갈아입고 시작합니다!

(일회용 속옷을 입는다는거 ㅎㅎ)

 

 

환복 후에 발 마사지를 받으러

다른 방으로 이동했는데요.

 

따뜻하고 편안한 물 한잔과 함께

발을 담그고 있으니

마음까지 사르르~

 

 

 

발을 담그고 있으면

마사지사들이 오셔서

발을 편하게 닦아 주셔요 : )

 

감사한 마음으로 다시 방으로 돌아가서

아로마 한 가득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.

 

쪼~끔 부끄러운 마음이 드실 수 있지만

그런 마음은 절 대 노노!!

 

편하게 몸을 맡기시고

마사지를 받으시면

어느새 한시간 훌쩍!!

 

마사지를 받으면서,

참 내 몸 구석구석 내가 쓰지 않았던 모든 부분을

다시 한번 생각해 봤던 것 같아요!

 

평소에도 폼롤러로 스스로 마사지를 해줘야 겠어요!

😊😊😊

 

 

마사지 다 받고 난 후

우리의 흔적

ㅎㅎㅎㅎㅎㅎ

 

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!

 

역시 건강 최고!!

😉😉😉😉😉

728x90
반응형

댓글